화순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상생 한마당 행사 열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11/11 [18:40]

화순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상생 한마당 행사 열려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11/11 [18:40]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은 지난 10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화순읍 광덕문화광장에서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경수)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024년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고물가 및 경기 불황 등의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지역경제의 주체로서 자리를 지켜온 화순군 소상공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하여 오형열 화순군의회 의장, 하성동·강재홍 화순군의원, 박정선 전라남도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연혁 보고, 소상공인 대약진 선언문 낭독, 환영사, 기념사, 축사, 소상공인연합회 홍보영상 시청, 우수 소상공인 표창 및 감사패 전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2024년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화순군 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행사를 축하한다라며,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은 화순군소상공인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상공인 융자금 이차보전 지원 소규모 경영환경 개선사업 노란우산 가입장려금 지원 디지털 소상공인 1만 양성 사업 화순사랑상품권 발행 등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나주시의회, ‘한우산업지원법 제정 촉구 건의안’ 채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