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중국 여행산업 기관, 관광객 유치·협력 맞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9/03 [23:08]

광주 동구-중국 여행산업 기관, 관광객 유치·협력 맞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9/03 [23:08]

충장축제에 관광객 유입·글로벌 관광도시로 발돋움

 

  © 화순투데이



광주 동구
(청장 임택)는 최근 중국 여행산업 연계 기관 7개 사와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중국 관광객 유치·협력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광주 동구를 대표하는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에 중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어 글로벌 관광도시로 발돋움하는 초석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임택 구청장과 남홍매 산동아태국제여행사유한공사 한국부경리, 티엔룬린 북경강장국제여행사유한공사 법인총경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구와 협약을 체결한 7개 사는 북경강장국제여행사유한공사 산동아태국제여행사유한공사 청도강산국제여행사유한공사 대인훼리주식회사 석도국제훼리주식회사 한국문화교류사업단 한중문화교류촉진협의회 등이다.

 

  © 화순투데이



이들 기관은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중국 관광객 유치 활동 및 지원 문화교류 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 중국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약속했다.

 

또한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에 중국 관광객들을 유입시켜 광주 동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남홍매 한국부경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전역에 광주 동구의 우수한 관광자원들이 널리 알려지도록 협력하겠다면서 동구를 대표하는 충장축제에도 많은 중국인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올해로 21회를 맞는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 축제다면서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들의 장점이 조화를 이뤄 광주 동구가 글로벌 관광도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