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터 나주혁신점, ‘우리동네 공유냉장고’ 20번째 후원업체로 참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8/26 [15:58]

비스터 나주혁신점, ‘우리동네 공유냉장고’ 20번째 후원업체로 참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8/26 [15:58]

지역 농산물로 만든 베이커리 제품 기탁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동장 최준석)은 베이커리 카페 '비스터 나주혁신점'(대표 김요진)우리동네 공유냉장고’ 20번째 후원업체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나주시 빛가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준석·나경아, 이하 빛가람동지사협)2021년부터 주민과 후원업체의 협력을 통해 빛가람동 LH5단지 주민카페에서 빛가람동 주민 누구나 먹거리를 나눌 수 있는 우리동네 공유냉장고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협약식에는 나경아 빛가람동지사협 민간위원장과 김요진 대표를 비롯해 지사협 위원 등 10여 명이 참석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의지를 함께 다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비스터 나주혁신점은 배, 멜론, 딸기 등 지역 농산물을 사용해 만든 베이커리 제품을 공유냉장고에 정기적으로 기탁하기로 했다.

 

김요진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경아 위원장은 "우리동네 공유냉장고 후원업체가 점점 늘어나면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이 퍼지고 있다""이런 관심과 참여가 모여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빛가람동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준석 빛가람동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우리동네 공유냉장고 사업이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