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1일(화) 부터 7일(월) 까지 열리는 전시회는 약 300여 명의 작가가 참여 서양화,한국화,수채화,판화,만화,사진 등 평면 미술과 서예,문인화,선묵화,불화,캘리그라피 등의 전통미술 그리고 조각,공예,도자기 등 입체미술 작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전시장 일원의 부스별 개인전 형식의 전시는 퍼포먼스와 다양한 예술과의 협연 발표회를 통해 새로운 문화예술의 방향성을 제공하고 시민들이 미술 작가들의 작품을 가까이에서 향유할 수 있는 보다나은 미술환경을 구축 스마트 파크만의 장점을 극대화 차별화를 시도했다.
행사를 주관한 광주전남지회 장복수 회장은 "나주 스마트파크는 뭐든지 할 수 있다"란 캐치프레이즈를 내 걸었는데 "빠알간 단풍처럼 열정을 지닌 회원들을 모시고 가을의 시작에서 축제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전시회가 다양한 영역의 수준높은 회원들의 작품이 출품되어 성황리에 개최되길 기원하며, 아울러 회원들의 아름다운 작품들이 전국의 많은 미술 애호가와 나주 시민들에게 관람의 즐거움을 제공하여 활기찬 축제의 장이 펼쳐지길 희망한다"며 인삿말에 갈음했다.
오프닝은 10월 2일(수) 오후 4시 30분에 거행되고 (사)한국창조미술협회가 주최하고 광주전남창조미술협회(회장 장복수)가 주관하며, 후원은 나주시와 TG영무, (유)수림디엔씨 등이 나서고 부대행사로 플리마켓,야시장 등이 운영 돼 관람객에게 풍성함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추진위원은 대구지회장 심상훈,대전지회장 백향기,부산지회장 최영 근,울산지회장 김해곤,인천지회장 임원 빈,경기동 부 지회장 정명옥, 경기서부지회장 박경숙, 경북지회장 김성수, 충남지회장 민성동,충 북지회장 이 연수, 제주지회장 한 용국, 속초지부장 김병택, 상주지부장 박진선, 당진지부장 서진석,동 해지부장 이득희로 구성됐다.
한편 자료제출은 LG U+웹하드:아이디 koreadb /비번(문의요) /폴더명:2024한국창조미술협 전국회원전 그리고 E-mail : insa5091@hanmail.net이며, 1차 자료 마감은 26일(월) 24시00, 2차 마감은 오는 9월20일 (금) 24시00이고 회장 장복수(010 2975 1101) 총무 전하나(010 9059 95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화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