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화진 위원장, 전남 10개 당협 순방 실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7/09 [15:16]

국민의힘 김화진 위원장, 전남 10개 당협 순방 실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7/09 [15:16]

- 현장 소통 행보로 지역 현안 해결 및 당세확장 방안 모색 -

 

  © 화순투데이

국민의힘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사진)은 9일부터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당원과의 소통과 당세확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전남 10개 국회의원 선거구 당원협의회(이하 당협)를 차례로 방문하는 순방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당협 순방 간담회는 전남의 열악한 정치 환경 속에서도 국민의힘을 지켜온 당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애로사항과 민심 그리고 전남 22개 시군의 현안을 청취하는 한편 2026년 지방선거 대비 당세확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8월 중순까지 순방을 완료할 계획이다.

 

첫 순방 간담회를 실시한 목포시 당협은 윤선웅 위원장과의 논의를 통해 낮은 곳부터 민생을 살피자는 취지에서 목포시에 소재한 소망 장애인복지원(원장 정승권)을 찾아 후원금 전달과 함께 복지시설 관계자를 격려하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것으로 순방의 첫 행보를 시작했다.

 

이어 목포시 당협 주요 당직자와 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 및 지역 현안을 청취하는 한편 당세확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대책회의를 진행했다.

 

김화진 위원장은 전남 10개 당협을 직접 방문해 취약한 당세에도 당을 지켜주고 계신 당원분들의 애로사항과 지역현안을 청취하는 한편 해결책을 찾는 노력을 통해 당세 확장을 실천하고자 이번 순방을 실시하게 됐다순방에서 멈추지 않고 현장의 목소리가 정부와 중앙당의 정책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해 도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호우특보 비상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