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매주 토요일 목사고을시장서 캠크닉 파티 즐겨요”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7/08 [19:03]

나주시 “매주 토요일 목사고을시장서 캠크닉 파티 즐겨요”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7/08 [19:03]

10월까지 너랑 나랑 밤소풍야시장 진행

 

  © 화순투데이



나주 대표 전통시장인 목사고을시장에서 매주 토요일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야시장 프로그램 너랑 나랑 밤소풍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너랑 나랑 밤소풍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야시장 특별 이벤트로 오는 10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야시장은 세 가지 형태로 구성돼있어 취향에 따라 즐기면 된다. 삼삼오오 모여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BBQ존과 시장에서 구매한 음식을 미리 설치돼있는 텐트에서 캠핑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 개인 장비를 직접 설치해 즐기는 캠크닉존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편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불판 세트(버너, 불판, 집게. 가위)를 유상 대여하고 있으며 기존 판매 품목 외에 토요일에만 만날 수 있는 먹거리들도 판매하고 있다.

 

 

▲     ©화순투데이

 

자세한 먹거리는 각 테이블에 준비된 메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야시장은 날짜가 4일과 9일로 끝나는 장날에는 진행되지 않으며 우천 시에도 취소될 수 있다.상세한 일정은 나주목사고을시장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aju_moksagoeulmarket)에서확인할 수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면서 나주목사고을시장은 물론 주변 상권까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너랑 나랑 밤소풍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주시는 지난 6일 오후 7시 나주목사고을시장 메인 광장에서 너랑 나랑 밤소풍개장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개장식에서는 벨리댄스, 트로트, 모창 공연, DJ 댄스파티 등이 이어지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호우특보 비상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