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의 메카 화순으로 전지훈련 유치~~!!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4/01 [14:29]

복싱의 메카 화순으로 전지훈련 유치~~!!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4/01 [14:29]

복싱의 메카 화순으로 전지훈련 유치~~!!

한국체대, 전국 13개 실업복싱팀 160여명, 전지훈련지로 화순 찾아!!

  © 화순투데이

화순군체육회(회장 정형찬)는 최근 전국에서 화순군을 방문한 복싱선수들의 전지훈련 열기로 뜨거운 여름을 이겨내고 있다고 전했다.

 

하니움복싱장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지난 73일부터 한국체대를 비롯한 전국 복싱실업팀 13개 팀 지도자와 선수 160여명이 하계전지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화순군 직장운동부 복싱팀 박구감독님의 주도로 전지훈련에 참여한 선수들은 12일까지 화순에 머물며 전국체육대회는 물론 각종 대회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전술, 체력훈련, 몸 관리 방법 등을 배우고 익히며 선수들간의 소통을 하는 시간도 주어졌다.

  © 화순투데이

정형찬회장은 전지훈련을 위해 화순군을 방문하는 복싱팀들에 최선을 다하여 시설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화순에 머무르는 동안 숙소는 물론 관내 식당을 이용하여 지역경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앞으로도 다양한 대회 및 전지훈련을 개최해 스포츠 중심도시 화순의 위상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은 전국 최고 수준의 훈련시설로 평가받고 있는 복싱 훈련장으로정식규격의 최신시설의 화순 하니움 복싱체육관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으며, 전지훈련을 위해 방문한 선수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박구 감독과 박지선 코치의 복싱에 대한 열정과 전문적인 기술을 통한 헌신의 결과로 화순군이 복싱의 매카로 자리매김하는데 노고와 역할에 박수를 보내며 격려하였다.

 

 

정형찬 체육회장, 생활체육지도자 현장활동 방문 격려

13개 읍면 100여곳 수업 현장 방문 지도자 및 주민 애로사항 청취


화순군체육회 정형찬 회장은 생활체육지도자 수업 현장을 방문해 격려했다
.

 

화순군체육회 정형찬 회장은 지난주부터 생활체육지도자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지도자들의 현장 활동 점검 및 격려차 13개 읍·면 전체 수업 현장을 방문해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민선 2기 정형찬 회장과 심재근 총괄사무국장, 김병안 지원국장이 현장을 방문해 지도자들의 지도 실태 및 문제점을 파악해 개선하고 현장 어르신들과 수강생들의 요구사항 및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진행되었다.

 

화순군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들은 일반지도자 4, 어르신지도자 9명등 13명이 화순군 생활체육을 통한 군민들의 건강 및 어르신들의 행복을 책임지는 역할을 하고 있다.

 

  © 화순투데이

13개 읍·면 복지관, 경로당 등 100여곳에서 건강체조, 요가, 라인댄스, 에어로빅, 우리춤, 배드민턴, 당구, 탁구,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건강 스트레칭 등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순군체육회 정형찬 회장은 지도자들의 수업현장을 직접 방문해보니 생활체육지도자들의 열정과 실력에 박수를 보내며 군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 한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타 시군에 모범이 되는 화순군체육회 지도자들의 능력과 열정으로 화순군체육회가 더욱 성장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격려하였다.

 

정형찬 회장은 형식적인 방문이 아닌 현장 가는 곳마다 수강생들과 친근한 대화로 애로사항이나 요청사항에 귀를 기울이며 민원을 해결해 주고 있어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노인복지에 신경 쓰고 최선을 다하라는 구복규 군수님의 말을 전하며 군민들의 건강을 위해 체육회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호우특보 비상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