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그라운드골프,대한체육회장배 대회 단체전 우승 쾌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9/05 [17:24]

화순그라운드골프,대한체육회장배 대회 단체전 우승 쾌거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9/05 [17:24]

-단체전 우승,개인전 5위,장려상 수상

-화순,전라남도 대표로 출전 돌풍

 

단체전 우승 주역들~!!     ©화순투데이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협회장 송영숙,사무장 한대한,이하 화순협회)는 지난 5일 충남 논산에서 개최된 제16 대한체육회장배  전국그라운드골프대회에 전라남도 대표로 출전하여 돌풍을 일으킨 가운데 단체전 우승의 쾌거를 일궈냈다.

 

단체전은 권성일'김종석'김용철'박종천'한대한,송영숙'유덕순 선수가 출전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개인전에서도 김연옥1 선수가 5위, 조영성 선수가 장려상을 받는 등 전남을 대표해 출전한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대회에서 그라운드골프 화순의 위상을 전국에 드높였다.

 

특히 본 대회는 전국 규모로 심판자격증 소지자 심판전담제를 실시 엄격한 가운데 대회가 진행됐으며,지난 도대표 선발전을 통해 뽑힌 관내 동호인 개인전 47명 단체전 7명 등 총 54명이 전라남도를 대표해 출전했다. 

 

화순협회는 지난 도대표 선발전에서 타시군 견제와 경쟁 속에 지난해에 이어 금년도에도 전남대표로 전국대회에 출전하는 기회를 얻어 출전하고 있고 이젠 전남을 넘어 전국대회까지 명성을 떨치면서 화순생활체육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자료제공 :Gg협회 선비회원)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의회, 제270회 임시회 폐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