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면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화재 피해 농가 위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6/13 [15:22]

도곡면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화재 피해 농가 위문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6/13 [15:22]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은 지난 11일 도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병연)와 도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수진)가 화순군 도곡면 효산리 비닐하우스 화재 농가를 방문해 위로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6523:24경 비닐하우스 내 전기합선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하여 비닐하우스(방울토마토) 6, 노동자 숙소, 기계실, 양액실, 차량 3(전소 2, 파손 1), 통신주 1개소 등 화순소방서 추산 13천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으나 살림살이가 모두 전소되어 부부는 현재 아들 집에서 임시로 거주 중이다이날 도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위로금 200만 원을 전달하고 피해 농가를 위로했다.

 

피해 농가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화재로 많이 놀랐지만, 주민자치위원회와 도곡면 행정복지센터 등 많은 분이 함께 위로를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다시 시작할 힘이 난다라고 전했다.

 

서병연 도곡주민자치위원장은 화재로 피해를 당한 주민이 신속히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지원할 것이며, 도곡면 행정복지센터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수련병원 전공의 7648명 사직 처리…하반기에 7707명 모집 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