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 화순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5/20 [17:16]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 화순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5/20 [17:16]

고향사랑 기부금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 몸소 실천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20일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지사장 김기진)에서 300만 원의 고향사랑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활기 넘치는 농어촌을 만들기 위한 방안으로 고향사랑 기부금 모금에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 직원 30명이 마음을 모아 이루어졌다.

 

김기진 지사장은 우리 화순지사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부금이 화순군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농업의 부가가치를 제고하여 잘사는 부자 농촌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화순군과 꾸준히 협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촌의 생산성 향상과 농업인의 소득 증대 등 농업인의 삶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다라며, “이번 고향사랑 기부금으로 화순군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해 주어 대단히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는 이번 기부금 전달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농촌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훈련 프로그램 운영, 취약계층 지원 봉사활동 등을 들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나주시의회, ‘한우산업지원법 제정 촉구 건의안’ 채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