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걸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당정협의회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5/09 [14:26]

안도걸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당정협의회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5/09 [14:26]

인공지능(AI) 헬스케어 신산업 조성 등 현안 사업 논의

 

  © 화순투데이



광주 동구
(청장 임택)는 지난 7일 안도걸 동남을 국회의원 당선인을 초청해 당정협의회를 진행하고 구정 발전을 위한 각종 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하며 상호 간 협력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회에는 임택 구청장을 비롯한 주요 간부 공무원과 시·구의원, 동남을 지역위원회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 현안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논의된 주요 현안은 월남동 시내버스 차고지 이전 저층 주거지 노후주택 집수리 지원 지산유원지권 익사이팅 예술관광 전남대병원 일원 도시재생 혁신지구사업 제안 등이 대표적이다.

 

  © 화순투데이



또한
어린이복합문화공간 조성 수소도시 조성사업 인공지능(AI) 헬스케어 신산업 생태계 조성 등 국·시비 예산확보가 필요한 다양한 사업에 대해 다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안도걸 국회의원 당선인은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예산을 확보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논의된 현안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실마리를 풀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경제전문가를 지역 일꾼으로 모셔 새로운 변화의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당정의 소통과 공감, 긴밀한 협조체계로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지역 국회의원 예산․정책간담회 추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