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한국농촌지도자화순군연합회,24대 정찬률 회장 취임~!!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4/02/20 [15:46]

화순군 한국농촌지도자화순군연합회,24대 정찬률 회장 취임~!!

화순투데이 | 입력 : 2024/02/20 [15:46]

정찬률 회장, 지역 사회 선한 영향력 행사하는 단체로 성장할 것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복규)은 지난 19일 화순군농업기술센터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농촌지도자화순군연합회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정찬율 회장이 제24대 연합회장으로 취임하고 정승채 제23대 연합회장(2018~2023)이 소임을 마쳤다. 24대 임원진 인준식,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회기 전달 순으로 행사가 이루어졌다.

 

농촌지도자회 유공 분야 표창장 수상자는 정승채(동면), 김숙태(화순읍), 구정우(춘양면), 이병제(도곡면)가 화순 군수상을 받았다.

 

정승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원님들 덕분에 농촌지도자회 우애·봉사·창조의 이념대로 회를 이끌 수 있었으며, 앞으로 신임 임원진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라라고 당부했다.

 

 

  © 화순투데이



정찬율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농촌지도자회를 열정적으로 이끌어 주신 정승채 회장님을 비롯한 제23대 임원진께 감사하다라며 농촌지도자회가 미래 농업을 선도하고 지역 사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찬율 회장은 이날 취임하며 14개 회 800명의 농촌지도자회원을 대표하게 됐다.

 

이날 구복규 화순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우리 농촌과 농업인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살고 싶은 농촌, 돈 버는 농업을 위해 농촌지도자회가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의회,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성공 기원을 위해 현장방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