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숙 의원, 행정사무감사 막말 파문!

신분 과시하는 처사로 의원의 행동과 거리 먼듯.....

정리리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0:15]

김지숙 의원, 행정사무감사 막말 파문!

신분 과시하는 처사로 의원의 행동과 거리 먼듯.....

정리리기자 | 입력 : 2023/11/30 [10:15]

@29일(수), 산업.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때 김지숙 의원이 상하수도사업소에 질의를 하고 있다.


29일(수),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강재홍)에는 상하수도사업소, 시설관리사업소, 환경과 등 3개 실과의 행정사무감사가 실시됐다.

상하수도사업소 업무보고 및 행정사무감사가 끝난 이후 잠시 정회가 있었다. 회의장소에는 지역기자, 실과 담당자, 의회 직원 등 절반 정도는 자리를 이동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하수도사업소 하수관로 현황 추가자료를 요구하면서 김 의원은 자료가 개판이네라는 발언이 의원의 신분을 과시하는 말인지 군민을 대변하는 지역기자는 기자가 아닌지 막말을 하는 행동은 올바른 행동으로 보이지지 않았다.

현재 김의원은 지역신문에 내용증명을 보낸 상태로 법정공방이 이어질 수 있어 보인다.

화순 군의원은 화순군민의 표를 얻어 지난해 당선돼 현재까지 집행부 견제와 감시, 소통하는 역할 및 말과 행동에 모범이 되는 신분을 잊어서는 않될 것이다.

29일까지 총무위, 산업.건설위원회의 행정사무감사가 마무리가 됐으며, 30일은 제263회 화순군의회 제2차 정레회(상임위) 예산안 예비심사가 열린다.

@신문화뉴스


원본 기사 보기:신문화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민원 업무 담당자를 위한 심리상담센터 운영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