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게이트볼,문체부장관기 생활체육전국대회 우승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3/09/07 [15:06]

화순군게이트볼,문체부장관기 생활체육전국대회 우승

화순투데이 | 입력 : 2023/09/07 [15:06]

  © 화순투데이



화순군게이트볼협회
(회장 윤정현)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경상북도 울진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제3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생활체육전국게이트볼대회에서 화순군선수단 적벽팀(윤정현, 김종만, 임채용, 김광용, 김영환, 김정자)D그룹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대한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게이트볼협회 및 울진군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17개 시도 약 100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하였다.

 

화순군체육회는 게이트볼 활성화를 위해 이번대회 출전경비를 지원하며 우승에 힘을 보탰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체육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데 정형찬 회장은 전국대회에서 화순의 위상을 높여준 게이트볼협회 윤정현 회장님과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감사한다고 전하였다.

 

또한 정형찬 회장은“100세 시대에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구복규 군수님의 노인복지와 체육에 대한 관심에 맞춰 체육회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어르신 생활체육에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다.[자료 제공=화순체육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민원 업무 담당자를 위한 심리상담센터 운영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