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골프협회,전 회원 지도자급 역량 직무교육 실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3/08/31 [13:55]

그라운드골프협회,전 회원 지도자급 역량 직무교육 실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3/08/31 [13:55]

-대 상  : 6개클럽 회원 200여명

-지도강사(3명):송영숙,김재익,유덕순

 

강의하는 송영숙 협회장~!!  © 화순투데이



그라운드골프는 골프를 변형한 신종 스포츠로 경제적 부담이나 체력소모가 적으며 규칙도 비교적 간단하여 쉽게 배울수 있는 장점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대중 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다.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송영숙, 전무이사 한대한)는 전 회원 지도자급 자질 향상을 위해 지도자 역량 직무교육 강사로 대한체육회 심판교육 이수자 송영숙, 김재익,유덕순 강사가 활동 중이다.

 

교육내용은 대한체육회 메뉴얼에 의거 경기규칙과 경기에티켓 심판이 알아야 할 사항 등을 협회사무실에서 첫 번째로 만연클럽, 들국화클럽 회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그 동안 본 협회는 그라운드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신입회원과 어른들을 상대로 무료골프교실을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그라운드골프협회가 위탁교육 주관하는 사업으로 전국 30개소 중 전남은 최우수시군 2개소(화순·고흥)만 운영해 오고 있다.

 

이에따라 기존 회원들은  우수실력을 인정받아 타 시군의 견제와 벤치마킹(bench-marking) 대상이 되고 있어 회원들의 확고한 자질 형상을 위해 메뉴얼 교육이 필요하다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 회원 직무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라운드골프의 특징

1.누구나 승리 할 수 있다(chance)

2.초보자 일수록 많은 운동의 기회

3.자기 책임으로 경기(play)

 

그라운드골프와 함께하고자 하는 화순 군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라도 화순군체육회,그라운드골프협회로 문의하면 된다.<자료제공 : Gg 선비회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커스/정치
화순군,민원 업무 담당자를 위한 심리상담센터 운영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