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이서면민의 날 및 경로위안 잔치

정리리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22:44]

제32회 이서면민의 날 및 경로위안 잔치

정리리기자 | 입력 : 2022/09/23 [22:44]

 

 


23일 이서커뮤니티센터(야외무대)에서 이서면민을 비롯 초청인사, 실향민 등 500여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제32회 이서면민의 날 및 경로위안잔치가 성대하게 펼쳐졌다.

주요내용으로는 6개 부문, 15개 단위행사로 기념식, 경로위안잔치, 체육행사, 공연, 면민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신정훈 국회의원를 비롯, 구복규 군수, 하성동 군의장, 임지락 도의원, 류기준 도의원, 류영길 군의원, 정연지 군의원, 허선심 면장, 조준성 농협 조합장, 이서면 번영회 오병식 회장, 손홍규 부회장, 오병길 사무국장 및 이서면 주요 사회단체장 등이 이자리를 함께 빛내줬다.

기념식의 축사는 신정훈 국회의원이 했다. 신 의원은 설레였다~~청정하고 따뜻하고 정겨운 이서면을 코로나땜에 이제 찾아와서 죄송하다, 화순군을 위해 불철주야 뛰고 있는 구복규 군수를 비롯 하성동 군의장, 임지락, 류기준 도의원, 류영길, 정연지 군의원 등 모두 감사드린다, 이서면의 오병식, 손홍규, 박영숙, 김경님 번영회 임원진과 조준성 농협 조합장 및 사회단체장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구복규 군수의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에 맞춰 행복한 군민 잘사는 화순답게 쌀값 정상화를 위해 국회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신정훈 국회의원


오병식 번영회 회장은 제32회 이서면민의 날 및 경로위안잔치행사에 참석해 영광이며, 산자수려 문화유산이 풍부한 이서면은 이웃사랑이 남다르다, 살기좋은 고장에 사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사가 미흡해도 넓은 아량으로 봐주시고, 10월 화순군에 문화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니, 자리를 빛내달라고 말했다.

@오병식 이서면 번연회장

뒤이어 허선심 이서면장 환영사는 무더위가 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오늘이 추분인데, 신정훈 국회의원, 구복규 군수, 하성동 군의장, 임지락, 류기준 도의원, 류영길, 정연지 의원, 조준성 농협 조합장, 최기천 전)군의장, 번영회 임원진, 사회단체장 등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군민을 하늘같이 섬기라는 구복규 군수님의 말을 유념해 섬김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허선심 이서면장


구복규 군수는 신정훈 국회의원, 하성동 군의장, 임지락, 류기준 도의원, 류영길, 정연지 의원, 조준성 농협 조합장, 최기천 전)군의장, 이서면 향우회, 번영회 및 사회단체장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서면이 풍부한 관광단지가 되서 관광객들이 4계절 내내 끊이지 않도록 화순군에도 적극 노력하겠다 허선심 면장은 현장행정으로 면민들에게 다가 갈 것이며, 저 구복규 군수는 화순을 위해 모든 애로사항들을 접하겠다고 말했다.

@구복규 군수


하성동 군의장은 이서면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신정훈 국회의원, 구복규 군수님과 의회에 입성한 도의원, 군의원들과 함께 예산편성에 따른 감시감독을 잘하고, 집행부와 소통을 잘하면서 복지예산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하성동 군의장


이날 행사에 장수상는 이서면 송계길에 사는 김희순, 효자.효부상은 이서면 산사1길에 사는 유영석, 이서면 물염길에 사는 정정순 면민이 수상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화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화순군,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 발전 논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