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샐리스카페,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9/22 [11:41]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샐리스카페,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9/22 [11:41]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샐리스카페,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샐리스카페,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 화순투데이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전라남도 화순군에 위치한 샐리스카페(대표 조예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 밝혔다.샐리스카페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샐리스카페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커피 등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화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 준 샐리스카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다 많은 화순 지역 내 매장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예진 샐리스카페 대표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화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화순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이룸꿈터, 업무 협약식 진행

담양군보성군장성군장흥군화순군 내 학대피해아동가정의 효과적인 사례개입을 위한 협약 진행

  © 화순투데이

 

28(),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강성규)이룸꿈터(대표 장세호)와 학대피해아동가정의 효과적인 사례개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가정을 위해 아동·청소년 안전망 구축 및 복리 증진 아동 권리 증진 및 요보호 아동·청소년 보호체계 강화 학대피해아동가정 대상 가족역량강화 서비스 제공 아동복지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공유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강성규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가정을 위해 같은 마음을 품고 있는 이룸꿈터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이룸꿈터와 함께 학대피해아동에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세호 이룸꿈터 대표는 지역사회 내 아동들에게 다채로운 꿈을 심어주고 코칭 활동을 통해 학대피해아동가정 내 갈등이 원만히 해소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197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담양군, 보성군, 장성군, 장흥군, 화순군 관내의 학대 받은 아동의 치료, 아동학대의 재발 방지 등 사례관리 및 아동학대예방사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추추키트전달식 진행

학대피해아동 20가정 대상으로, 식료품 및 전통놀이 물품 전달 

▲     ©화순투데이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강성규)2022년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학대피해아동 20가정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추억 만들기 추추키트를 전달했다고 21() 밝혔다.

 

추추키트는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 구성원들 간에 함께 명절음식 만들기, 전통놀이를 즐기며 가정 내 추억을 공유하고 부모-자녀 간 유대관계를 높이고자 제작됐다. 해당 키트는 아동이 보호자와 함께 조리할 수 있는 식품과 전통놀이 물품으로 구성됐다.

 

강성규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추석을 맞이해 키트를 전달받은 가정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과 가정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대피해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197월에 개관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남도 화순군, 담양군, 장성군, 장흥군, 보성군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화순군,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 발전 논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