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및 애니메이션 분야 일자리 근로 희망 청년 근로자 모집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9/07 [09:33]

웹툰 및 애니메이션 분야 일자리 근로 희망 청년 근로자 모집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9/07 [09:33]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 대상순천 소재 관련 기업 취업

 

  © 화순투데이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 원장 이인용)은 순천시 소재 콘텐츠애니메이션웹툰 분야 기업에서 일할 청년 근로자를 모집한다.

 

진흥원에 따르면 콘텐츠산업 청년일자리 창출 리쇼어링 프로젝트전남 청년 툰(toon) 일자리 사업에 참여할 청년 근로자 7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현재 순천시에 거주하고 있거나 거주 가능(예정)39세 이하 미취업 청년들로 순천시 이외 거주자는 근로계약 체결 후 1개월 이내 순천시로 주소지를 변경해야 한다.

 

청년근로자로 선발되면 각 기업별 우대조건이나 복지혜택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채용일로부터 2년간 월 최소 200만원(세전) 이상의 급여가 보장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919일까지로, 홈페이지(jani.or.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는 101일부터 해당 기업에서 근무를 시작한다.

 

진흥원 이인용 원장은 전라남도와 순천시가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육성하고 있는 콘텐츠·애니메이션·웹툰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의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해당분야에서 꿈을 키워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콘텐츠산업 청년일자리 창출 리쇼어링 프로젝트전남 청년 툰 일자리 사업은 디지털 콘텐츠 산업 등 창의형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기획된 사업으로 행정안전부가 시행하고 순천시가 주관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화순군,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 발전 논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