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맛나GO~ 해피하GO~” 성료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8/28 [14:23]

아름다운 동행, “맛나GO~ 해피하GO~” 성료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8/28 [14:23]

  © 화순투데이



동복면 어르신들 코로나
19 극복, 짜장식사 대접 및 위문잔치정연지 총무위원장, 강재홍 산업건설위원장 참여김기석 대표,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봉사9월경 이서면 어르신 대상, 아름다운 나눔봉사 준비 중

 

아름다운 동행(대표 김기석)’27, 동복초등학교 내 특설무대에서 동복면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짜장식사 위문잔치 맛나GO~ 해피하GO~”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 전라남도 사회혁신 공모사업으로 아름다운 동행이 올해 선정됐다.아름다운 동행은 지난 6월부터 군내 어르신 섬김 행사로 짜장식사 대접을 해 왔으며 올 12월까지 진행한다.

 

  © 화순투데이



이날 행사에는 아름다운 동행 회원
20여 명,동복면 농민회 20여명과 함께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아름다운 동행 짜장면 식사 위문잔치는 화순군과 대한가수협회 화순지부,동복면 농민회 후원으로 동복면 전통시장을 찾은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짜장면 대접하면서 대한가수협회 화순지부 회원들의 신명 나는 위안잔치 공연이 펼쳐졌다.

 

아름다운 동행 김기석 대표는 아름다운 동행의 아름다운 나눔봉사 행보는 화순군 6곳을 돌며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인데 마을마다 개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예산이 녹록지 않아서 더 많은 마을을 돌면서 어르신들을 섬기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뿐이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동행은 지난 622일 능주면, 716일 화순읍 부영6, 83일 고인돌전통시장 어르신들 300여 명에게 짜장면 식사 대접과 가수들의 신명 나는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오는 9월경에는 이서면 어르신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동행의 다섯 번째 아름다운 나눔봉사 짜장 대접과 위문공연이 진행될 예정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화순군,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 발전 논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