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면^^ 소통행정~ 현장행정 잘 하고 있습니다

구복규 군수 밑그림을 그린... 환상정 주변 서성제 서암적벽 등... 레져타운이 차례로 생겨~~동면이 확 바뀌길 기대...

정리리기자 | 기사입력 2022/08/10 [08:44]

동면^^ 소통행정~ 현장행정 잘 하고 있습니다

구복규 군수 밑그림을 그린... 환상정 주변 서성제 서암적벽 등... 레져타운이 차례로 생겨~~동면이 확 바뀌길 기대...

정리리기자 | 입력 : 2022/08/10 [08:44]

@신문화뉴스

@구복규 군수가 문병기 동면장에게 운동화를 선물


9일 구복규 군수 찾아가는 취임인사를 동면 주민건강센터에서 기관, 사회단체장, 지역민들과 함께 했다.

이날 구 군수는 동면 주민들과 군정운영방향 설명 및 자유대화 등으로 진행됐다.

화순읍에서 가까운 동면은 조금은 낙후돼었으나, 농촌돌봄단지 선정으로 요양원, 부대시설이 들어서고 농공단지에 아파트 및 주변정비가 완료되고 구 군수가 밑그림을 그린 환상정 주변과 서성제 서암적벽에 레져타운이 차례로 생기면 동면이 새롭게 바뀔것으로 보인다.

현재 동면은 농촌돌봄단지 조성으로 요양원 및 각종 편의시설이 세워질 예정이다.

농공단지에 아파트와 부대시설에 대한 예산도 확정되어 있다.

주요기관인 동면중학교, 동면초등학교, 동면파출소, 동면대 예비군중대, 천운농협동면지점, 동면우체국 등이 있으며, 산업시설인 화순광업소가 자리 잡고 있는 곳이다.

산업시설인 화순광업소가 조만간 폐광이 되는데 구복규 군수는 폐광대책도 심도있게 광업소 노조, 주민, 화순군이 서로 협조하여 대책을 세울것을 약속했으며, 또 다른 관광지가 되어 폐광역사와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부각시키는 구상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류기준 전남 도의원, 류영길 군의원, 정연지 군의원 등은 이곳 동면이 고향이다. 참석을 못한 류종옥 군의원도 동면 출신이다.

하성동 군의장을 포함 류기준 도의원, 류영길 의원, 정연지 의원 등이 인사말을 전하면서 소통행정, 현장행정을 강조하고, 전라남도와 화순군과 군의회가 조율을 잘해서 동면에 필요한 예산 확보에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달했다.

 

 

 

구복규 군수는 민선 8기 군정운영 핵심의 가치이자 군정목표 실현의 원동력으로 삼고 있는 소통! 역지사지 행정 행보 중 하나다,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 해 드리기 위해 가장 먼저 바뀌어야 하는 것이 공직사회라고 강조하면서, 문병기 면장에게도 운동화를 선물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화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대한민국 마한문화제’ 막바지 현장 점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