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창업지원센터 맞춤형 창업스쿨 개강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8/05 [14:56]

동구창업지원센터 맞춤형 창업스쿨 개강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8/05 [14:56]

10월까지 주얼리 3D 디자인·마케팅 등 대상별 교육

 

  © 화순투데이



광주 동구
(청장 임택)는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의 경영 역량 강화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업종별 맞춤형 창업스쿨을 개강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동구창업지원센터에서 오는 10월까지 운영하는 창업스쿨은 소상공인 대상 주얼리 3D 디자인 교육 청년·예비 창업자 대상 마케팅 교육 외식 창업자 대상 외식 트렌드·경영 교육 등 대상별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역 내 교육시설과 강사 섭외가 어려워 수도권 등 타지역에서만 수강할 수 있었던 주얼리 3D 디자인 교육을 올해 3월 충장 주얼리 집적지구에 문을 연 광주주얼리지원센터에서 진행됨에 따라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이 교육 참여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 강의별 시간대를 평일 오전과 주말 등으로 편성해 교육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부분도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골목상권에 활력을 주고자 준비한 맞춤형 창업스쿨의 만족도가 높아 다행스럽다면서 앞으로도 동구를 기반으로 한 창업 성공사례가 많이 나올 수 있도록 밝고 활기찬 경제도시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동구,사회적경제 ‘브릿지 데이’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