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화순 어르신 섬김 봉사 “맛나GO ~ 해피하 GO~”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8/03 [16:47]

아름다운동행,화순 어르신 섬김 봉사 “맛나GO ~ 해피하 GO~”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8/03 [16:47]

▲     ©화순투데이

 

2022년 전라남도 사회혁신 공모사업화순읍 고인돌시장 어르신들과 함게 하는 코로나19극복 짜장식사 위문잔치

 

아름다운 동행(대표 김기석)은 지난 83() 오전 10시부터 화순읍 고인돌시장에 방문한 관광객,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짜장식사 위문잔치 맛나GO~, 해피하GO~”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전라남도 사회혁신 공모사업으로 지난 6월부터 오는 12월까지 군내 어르신 섬김 행사로 짜장식사 대접을 실시한다.

 

위문잔치 짜장면 식사 대접에는 전라남도 의회 임지락 도의원을 비롯한 화순군의회 하성동 군의장, 산업건설위원장 강재홍 의원과 문은영 사모, 아름다운 동행 회원 30여명이 봉사에 참여했다. 

 

대한가수협회 화순지부는 특별공연으로 가수 류경, 김미연, 김순주, 안수정, 이미경, 장영철 등이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신명나는 무대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봉사에 차여한 하성동 의장~!!  © 화순투데이



이날 아름다운 동행 짜장면 식사 위문잔치는 화순군과 대한가수협회 화순지부, 화순읍 고인돌시장 상인회 후원으로 고인돌시장을 찾은 관광객과 어르신 300명 대상으로 짜장면 대접하고 대한가수협회 화순지부 회원들의 신명나는 가요무대가 펼쳐졌다.

 

특별히 전라남도의회 임지락 도의원, 화순군의회 하성동 군의장, 산업건설위원장 강재홍 의원과 문은영 사모는 거대한 쟁반에 짜장면을 담아 어르신들 한분 한분에게 직접 전달하며 건강한 여름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오래 오래 즐겁게 사시게요.

 

심부름군으로 뽑아주신 어머니 아버지의 손발이 되어 열심히 뛰어다니며 봉사할 것이니 자주 불러주시고 일을 시켜주세요라고 말해 어르신들은 우뢰와 같은 박수로 화답했다.

 

류경 가수의 사회로 진행된 위안 자치는 어르신들이 마음껏 웃고 즐기며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었다.

 

아름다운 동행 김기석 대표는 아름다운 동행의 아름다운 나눔봉사 행보는 화순군 6곳을 돌며 어르신들의 삶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으로 마을마다 개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면서 예산이 녹녹치 않아서 더 많은 마을을 돌면서 어르신들을 섬기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뿐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동행은 지난 622일 능주면, 716일 화순읍(부영6) 어르신들 300여 명에게 짜장면 식사 대접과 가수들의 신명나는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아름다운 동행 아름다운 나눔봉사 지역은 화순군 짜장봉사 489() 춘양면으로 열심히 준비중이다.[독자투고]

 

재능기부 가수 김순주~!!  © 화순투데이

 

짜장 태울라 힘내자!! 임지락 도의원과 강재홍 의원(좌)~!!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동구,사회적경제 ‘브릿지 데이’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