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양면, 다가가는 현장밀착 소통 행정 큰 호응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7/28 [19:46]

춘양면, 다가가는 현장밀착 소통 행정 큰 호응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7/28 [19:46]

춘양면, 다가가는 현장밀착 소통 행정 큰 호응

19개 마을회관 돌면 현장 소통...주민 불편사항 등 빠른 해결 방안 모색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복규) 춘양면의 현장밀착 소통 행정이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화순군 춘양면(면장 김규란)은 지난 26, 27일 석정리 마을을 시작으로 19개 마을회관을 방문, 주민과의 현장 소통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춘양면은 주민 애로사항, 마을 숙원사업 등 현장의 목소리를 빠르게 파악해 대책을 수립, 면정에 반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한 면민은 바쁜 일정 속에 주민 불편사항 등 소통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으로 살기 좋은 춘양면을 만드는 데 힘써달라고 말했다.

 

김규란 춘양면장은 발로 뛰는 현장 행정으로 마을 숙원사업, 불편사항, 현안 사업에 대해 주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해결 방법을 모색하겠다무더운 여름 건강관리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에도 특히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서면, 하반기 인사이동 후 첫 이장회의 개최

손홍규 신규 이장단장 선출...이장단 협조·참여 등 소통 강조

  © 화순투데이

화순군(군수 구복규) 이서면이 하반기 인사이동 후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화순군 이서면(면장 허선심)은 지난 27일 이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15개 마을 이장단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이장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의는 신규 배치된 직원 소개, 군정 주요 현안사항 안내, 건의사항 수렴, 이장단장 선임 순으로 진행됐다.

 

이서면은 고령자 운전면허 자진반납 인센티브 지원 공익직불 의무교육 이수 폐렴구균 무료 예방접종 실시 하절기 농사정보 등을 군정 주요 현안사항으로 안내하고, 무더위 온열질환과 사고 예방과 경로당 방역수칙 준수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진 이장단장 선임 회의에서는 손홍규 보월1리 이장이 이서면 이장단장으로 선출돼, 올해 말까지 이장단장으로서 역할을 수행한다신규 선임된 손홍규 이장단장은 “15개 마을 이장을 대표하여 이서면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허선심 이서면장은 소통하는 이서면이 될 수 있게 이장단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린다“15개 마을을 방문하며 확인한 주민 불편사항, 건의사항은 군과 협조하고 자체 계획을 수립해 빠르게 처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동구,사회적경제 ‘브릿지 데이’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