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기업, 반남면에 삼계닭 500인분 기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7/26 [15:31]

㈜일성기업, 반남면에 삼계닭 500인분 기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7/26 [15:31]

 일성기업, 반남면에 삼계닭 500인분 기탁

    ‘6년째 삼복 나눔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 기원

  © 화순투데이


나주시 반남면은 관내 업체인
일성기업(대표 나용철)에서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건강을 기원하며 삼계탕 500팩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일성기업은 올해로 6년째 삼복(三伏)날에 맞춰 마을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복달임용 삼계닭 나눔을 지속해오며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한 단체 복달임 행사가 어려워져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는 완제품 형태의 삼계탕 500팩을 후원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은화 반남면장과 이순옥 일성기업 이사, 마을 이장들이 참석했으며 삼계탕은 마을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500가정에 각각 전달됐다.

 

이순옥 이사는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이 여름철 보양식 드시면서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길 바란다소소하지만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은화 반남면장은 “6년 째 어르신 공경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는 일성기업 나용철 대표와 이순옥 이사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코로나19 재유행과 폭염 속에 어르신들이 건강을 잃지 않도록 꼼꼼한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동구,사회적경제 ‘브릿지 데이’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