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모여라!! 화순 그라운드골프 에티켓 교육 실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7/10 [14:23]

다 모여라!! 화순 그라운드골프 에티켓 교육 실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7/10 [14:23]

7월14일 오후5시 나드리다목적구장

 

  © 화순투데이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형 레져 스포츠로 자리 메김하며 각광받고 있는 화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김용철, 전무이사 송영숙)는 경기력 향상을 위해 2021년과 2022년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경기규칙과 에티켓 교육을 이수토록 하자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그라운드골프는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만 딴 스포츠로 경제적 부담이 거의 없는 데다 규칙도 간단해 잠깐 동안 배워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누구나 경기는 잘 하지만, 에티켓을 중요시 하는 운동인 반면 기본 교육의 필요성을 느끼는 종목이다.

 

 본 협회는 현재 6클럽 2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남에서 신입회원 증가율 1위와 각종대회 우수한 성적으로 다크 호스(dark horse)로 떠올라 전국 4개 대회에 도 대표로 참가하는 등 혜택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협회는 회원 기초능력 향상을 위해 신입회원 대상으로 매주 월,수,금요일(주 3회) 오후 4시30분에 경기규칙, 기본자세, 타수기록 방법 등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수 있도록 무료골프교실(체육회 이수정, 협회 안현주 지도강사)도 운영하고 있다.

 

 금번 그라운드골프 에티켓 교육는 신입회원, 남녀노소, 부부 등 군민이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화순체육회, 그라운드골프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투고 그라운드골프협회 최기옥)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동구,사회적경제 ‘브릿지 데이’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