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회사무처, 제12대 당선의원 대상 오리엔테이션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2/06/23 [15:29]

전라남도의회사무처, 제12대 당선의원 대상 오리엔테이션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2/06/23 [15:29]

        원활한 의정활동 위한 당선의원 간 상견례 및 의정분야별 주요사항 설명시간 가져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의회사무처는 22,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지역 유권자들로부터 선택을 받아 도의원으로 입성한 제12대 당선의원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는 71일부터 시작되는 제12대 전라남도의회 의원의 임기 개시에 앞서, 원활한 의회 개원을 위해 의원 상호 간 친밀감을 쌓고 새롭게 등원하는 예비 의원들의 의정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안내하여 의정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최종선 전라남도의회사무처장은 이번 선거에서 도민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제12대 전라남도의회로 입성하시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하면서, “의회사무처 전 직원은 앞으로 의원님들의 원활한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전라남도의회는 7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제363회 임시회를 열어 제12대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갈 의장 및 부의장과 상임위원장을 선출하고 7개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를 구성,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정치
윤병태 나주시장, ‘대한민국 마한문화제’ 막바지 현장 점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