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행복과 치유의 시민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1/03/19 [15:55]

나주시, 행복과 치유의 시민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화순투데이 | 입력 : 2021/03/19 [15:55]

                        악기(보유) 연주자 대상 오는 31일까지 신청·접수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 나주시
(시장 강인규)는 시민의 문화생활 저변 확대를 위한 시민오케스트라 공연프로젝트단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민오케스트라 공연프로젝트는 지난 2019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 생활문화콘텐츠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에 힘입어 지난 2년 간 추진해왔다.

 

악기 연주와 음악에 관심이 있는 시민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작년까지 총 4회에 걸친 정기공연으로 감동과 치유, 소통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민의 문화행복지수를 높여왔다.

 

단원 모집 분야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금관악기 등 오케스트라 합주가 가능한 악기 보유 연주자(성인 한정).

 

참여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시청 누리집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 및 악기 연주 영상을 담당자 이메일(pse626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내달 8일 누리집에 공고되며 단원들은 매주 토요일 정기연습과 정기공연(2) 무대에 설 예정이다.

 

나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아름다운 선율로 행복과 치유를 선물해줄 시민오케스트라 주인공을 찾는다문화가 일상이 되는 문화행복도시 조성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문화시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단원모집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시청 누리집 공지사항이나 문화예술과(339-4604)로 하면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영상/연예
나주시, 만 75세 이상 ‘화이자’ 접종 개시 … 15~16일 이틀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