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사)지체장애협회화순지회, 장애 불우회원 돕기 펼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12/30 [17:00]

(사)지체장애협회화순지회, 장애 불우회원 돕기 펼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12/30 [17:00]

 

▲ 물품기증 나선 남미례 회장(맨우측)^^  © 화순투데이


(
)전남지체장애인협회 화순군지회(지회장 남미례)20201224일 부터~28일 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해보다 어려웠던 올 해 연말을 맞이하여 관내 화순읍 및 12개면 분회장을 통해 추천받은 소외된 장애인 불우이웃 23곳의 가정을 대상으로 후원물품(10kg)을 전달하였다.

 

후원 물품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순지사(지사장 김 진)로 부터 전달받은 것인데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순지사는 매년 연말연시에 이웃사랑 실천 일환으로 관내 복지센터 및 복지단체를 찾아 직접 사랑의 물품을 후원해 오고 있다.

 

화순지체장애인협회 남미례 회장은 ‘후원물품 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기증받은 물품을 차량을 이용 23곳의 가정을 찾아 전달했는데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질 동절기를 맞아 조금이나마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지역의 뜻있는 독지가들이 후원한 쌀을 비롯 과일,,마스크,생필품 등을 협회 임원과 분회장 이 함께 각 가정을 찾아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지만 얼어붙은 정국만큼 사랑의 손길도 예년같지 않아 마음이 편치만은 않다는 심경을 피력 아직도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이 있음을 주지시켰다.

 

협회를 찾은 김 진 지사장(우측 두번째)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영상/연예>
[안철수]이길 수 있는 야권 단일화 해법은? | 반문(反文)이 반문(反問)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