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소방서, 화순읍 의용소방대‘코로나19 감염 방지’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10/20 [09:46]

화순소방서, 화순읍 의용소방대‘코로나19 감염 방지’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10/20 [09:46]

화순소방서 화순읍 의용소방대코로나19 감염 방지

지역 내 다중이용시설(버스정류장 등) 중심으로 방역작업 실시

  © 화순투데이


화순소방서
(서장 김용호) 화순읍 의용소방대는 지난 20일 화순읍 일원 다중이용시설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작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

 

관내 다중이용시설 및 주거지역 내 버스정류장 등을 중심으로 유동인구가 많으나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시설에 대하여 분무소독기와 소독걸레를 이용하여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을 10월 말까지 계속 실시할 예정이다.

 

배혜경 화순읍 여성의용소방대장은이번 코로나19 방역 및 홍보활동 이야말로 의용소방대원이 적극 동참하여야 할 때라며 지역내 감염병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전남 화순소방서-소방시설협회 능주전통시장 소화기 기증 행사

전남 화순소방서(서장 김용호) 능주119안전센터는 15일 능주전통시장을 방문해 보이는 소화기 20개를 배부하고 소화기 사용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 수재민을 위하여 한국소방시설협회 광주전남도회에서 기증한 소화기 20개를 점포에 배부 및 설치하고 사용법 교육을 병행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화재취약지역인 전통시장의 경우 소화기가 가장 중요한 소방시설이다소화기 기증을 통해 화재 안전에 이바지한 한국소방시설협회 광주전남도회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포토뉴스
고인돌전통시장상인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쾌척!!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