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체육회, 비대면 생활체육 온라인 서비스 제공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7/20 [17:03]

화순군체육회, 비대면 생활체육 온라인 서비스 제공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7/20 [17:03]

생활 체육 지도 영상 촬영...밴드 90개 개설, 영상 공유

 

  © 화순투데이


화순군체육회
(최규범 회장)가 화순군체육회 누리집과 밴드 90개를 통해 군민에게 생활체육 동영상 공유, 비대면 생활체육 지도에 나섰다.

 

화순군체육회(이하 체육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다중 이용 공공시설과 스포츠 시설 이용 제한·금지, 스포츠 클럽 활동 제한 등으로 생활체육 활동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생활체육 지도에 나섰다.

 

체육회는 군민들의 비대면 생활체육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13명의 생활체육 지도자가 900명 회원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생활체육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지도 종목은 건강 체조, 요가, 라인댄스, 차밍댄스, 우리 춤, 배드민턴, 당구, 탁구, 건강 스트레칭, 헬스 등이다.

 

서비스 제공 방식은 지도자가 월 1편 이상 수업 영상을 직접 촬영 제작해 밴드에 게시하고 회원들이 각자 비대면 영상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화순군체육회 관계자는 현재 밴드를 활용한 온라인 서비스를 확대해 영상 제작 수준을 높이고 화순군 생활체조TV 채널을 확보해 항상 모든 군민이 비대면 생활체육 혜택을 누리도록 하겠다디지털,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의 건강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화순군, 신재생에너지 사업 공모 선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