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 공무원 임용식 ‘훈훈’

4일 대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 60명 임용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10/04 [17:49]

화순군,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 공무원 임용식 ‘훈훈’

4일 대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 60명 임용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10/04 [17:49]

화순군(군수 구충곤)4일 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

 

▲     © 화순투데이


임용식에는 신규 공무원
60명뿐 아니라 신규 공무원의 가족도 참가했다. 군은 공직사회 첫 출발에 앞서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하고 따뜻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과 함께 하는 임용식을 마련했다.

 

임용장 수여 후 신규 공무원 선서가 있었고, 가족이 직접 신규 공무원에게 공무원증을 걸어주면서 그동안 힘든 수험생활의 어려움을 격려했다.

 

김우상 주무관과 김혜지 주무관은 신규 공무원을 대표해 가족에게 감사 편지를 낭독했다.

 

▲     © 화순투데이


이들은
임용식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했다이 순간을 간절하게 기다려 주신 부모님이 계셔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할 수 있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구충곤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자녀분들을 훌륭한 인재로 키워 화순군에 맡겨준 부모님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군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공공을 위해 봉사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자랑스러운 공무원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규 공무원과 가족들은 임용식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기념촬영을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독자 속이는 ‘기사형 광고’...조선일보 1위, 한국경제 2위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