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학교장 교육활동 중심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한 토론의 장 열어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9/06 [17:58]

초․중․고 학교장 교육활동 중심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한 토론의 장 열어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9/06 [17:58]

고 학교장 교육활동 중심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한 토론의 장 열어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에서는 96일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고 학교장을 대상으로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과 교육활동 중심 학교업무정상화 정착을 위한 토론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날 연찬회는 학교에서 실천할 수 있는 성인지 감수성 사례 제시를 통한 전문가와의 질의 응답과 2학기 교육활동 중심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한 학교와 교육지원청 간의 주요업무를 협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연찬회에 참석한 임오숙 교장은 학교 내 성희롱성폭력의 발생은 조직문화와 관련이 매우 높다는 것을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교직원 모두가 성인지 감수성을 높일 수 있도록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마련하고 실천하겠다.” 고 말했으며, 장경숙 교장은 교육활동 중심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해 학교와 교육지원청의 역할에 대해 협의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2학기에도 학교현장에서 모두가 행복한 화순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원식교육장은 화순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혁신화순교육 실현을 위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존중과 공감으로 소통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교장선생님들 한분 한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학교와 교육지원청의 소통과 협력으로 모두가 행복한 혁신화순교육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행정안전부 “9월 재산세, 모바일로 편리하게 납부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