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천운농협 김준호 조합장 취임식 가져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19/09/06 [12:33]

화순천운농협 김준호 조합장 취임식 가져

장민구 기자 | 입력 : 2019/09/06 [12:33]

▲     ©화순투데이

 

화순천운농업협동조합이 6일 농협 2층 회의실에서 지난 29일 보궐선거를 통해 당선된 김준호 신임 제16대 조합장의 취임식을 가졌는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면과 남면 조합원과 조합장 가족과 일가친지 및 지인 그리고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입추의 여지없이 자리를 메웠다. 

 

특히 통폐합 이후 첫 동면 출신 조합장을 탄생시킨 동면인들이 눈에 많이 띄었는데 그 만큼 그에게 거는 동면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이며, 다행스럽게도 갑작스럽게 치러진 보궐 선거인 만큼 양 지역민간 갈등의 골이 깊지 않아 고질적인 선거 후유증은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선거 상대였던 남면 출신 김정기 후보도 깨끗하게 결과에 승복하고 취임식장에 모습을 보여 축하를 보내는 흐뭇한 모습을 연출 화순군 농민 회장으로 재직하며 평소 몸에 베인 진보적 인사의 성숙한 민주적 의식의 발로로 많은 이들이 위로와 함께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 취임사 김준호 조합장!!     © 화순투데이


김준호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신이 주창한 농업인이 행복한 군민의 농협을 선택 뜨겁게 성원해 준 여러분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인사하고 앞으로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농업인의 사회적 문화적 복지향상과 농가소득 향상이라는 농협 본연의 소명을 받아 화합과 소통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천운농협은 조합원이 설립하고 키워 놓은 여러분의 터전이지만 원로 조합원은 늘어만 가고 노동력은 여성화 되어 가는 현실에서 농협은 여러분의 먹거리를 해결하고 다원적인 공익적 가치를 수행해야 하는 사명을 갖고 현실을 타개 하기 위해 경제사업의 역할강화,고부가가치 농업으로 전환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를 꾀하는 등 조합원 여러분과 함깨 노력 해 나가자고 역설했다.

 

한편 하객으로 화순나주 손금주 국회의원,구충곤 화순군수,강순팔 군의장,정명조 부의장,농협도지부 박길수 부본부장,김천국 농협군지부장과 각 단위 조합장,임형곤 남면장,정성구 동면장 그리고 화순농촌지도자회 정순채 회장 등 많은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 자리를 함께했다.

 

▲ 가족(좌로부터) 자년 김동아 군,부인 강지영 여사,김 조합장,김설희 양     © 화순투데이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화순군 전 비서실장,전 총무과장 징역형 구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