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광주 수영선수권 연계 팸투어 마지막까지 ‘박차’

20일까지 외국인 관광객 유치 ‘온 힘’...“아름다운 화순 끝까지 알릴 것”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8/15 [08:29]

화순군, 광주 수영선수권 연계 팸투어 마지막까지 ‘박차’

20일까지 외국인 관광객 유치 ‘온 힘’...“아름다운 화순 끝까지 알릴 것”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8/15 [08:29]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와 연계해 추진하고 있는 화순-나주 팸투어에 마지막까지 온 힘을 쏟고 있다.

 

▲ 운주사 팸투어~~     © 화순투데이


군은
14일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찾아온 외국인 36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했다. 광주광역시 선수촌을 출발해 국립나주박물관을 거쳐 화순의 천불천탑 운주사를 둘러보는 코스로 진행했다.

 

군은 세계 5대 스포츠 빅 이벤트 중 하나인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해 외국인에게 관광 화순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팸투어를 계획하고 지난달 27일부터 시행하고 있다.

 

팸투어는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한 관광상품으로 화순의 대표 관광자원 중 외국인 선호도와 친밀도가 높은 관광명소로 코스를 구성하고 우리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미를 더한다.

 

군은 선수권대회와 마스터즈대회 기간 모두 4차례 팸투어를 진행한다. 지난 27일 과 29일 두 차례 투어를 진행했다.

 

팸투어에 참여한 외국인 관광객은 운주사의 아름다운 풍광에 반했다직원들이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해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가 외국인에게 화순의 우수한 자연경관과문화유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얼마남지 않은 기간이지만 마지막까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화순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행정안전부 “9월 재산세, 모바일로 편리하게 납부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