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소식 올레TV로 본다 … 나주시-KT 업무협약 체결

KT‘우리가게 TV게시판 플랫폼’활용 … 관광, 축제, 등 주요 행사 TV방영
시민 소통 증진 및 소상공인 홍보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6/28 [16:02]

나주 소식 올레TV로 본다 … 나주시-KT 업무협약 체결

KT‘우리가게 TV게시판 플랫폼’활용 … 관광, 축제, 등 주요 행사 TV방영
시민 소통 증진 및 소상공인 홍보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6/28 [16:02]

전남 나주시 시정 주요 소식을 KT ‘올레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 화순투데이


나주시
(시장 강인규)2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KT와 업무협약을 체결, 올레TV플랫폼 채널망을 활용한 시정 소식 방영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인규 나주시장, 오기섭 KT전남고객본부장을 비롯해 시청 담당 부서, KT 임직원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3년 간 지역 축제, 관광 행사를 비롯한 주요 시책·시정 소식을 KT 올레TV플랫폼 우리가게 TV게시판채널을 통해 방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나주시는 시정 콘텐츠 제공 및 콘텐츠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고, KT는 올레TV플랫폼 특별 제공 및 TV채널의 안정적인 송출 운영 등에 각각 힘써가기로 했다.

 

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정에 대한 시민과의 소통 강화는 물론, 축제, 관광지, 맛집 소개 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KT와의 협력을 통해 시정뿐만 아니라, 호남 역사문화의 중심, 대한민국 에너지수도 나주의 발전상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채널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시정 콘텐츠 제공에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기섭 KT전남고객본부장은 “KT상품인 우리가게 tv게시판을 활용해 나주시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소통 창구 역할과 소상공인들의 가게 홍보를 통한 매출증대로 나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기장군수 안하무인 군의원 질의 내내 버럭버럭 원천봉쇄 난장판 만들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