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부부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에 안타까운 파경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2:26]

톱스타 부부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에 안타까운 파경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6/27 [12:26]

▲ 톱스타 부부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에 안타까운 파경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송중기(34)와 송혜교(37)가 결혼 약 2년 만에 이혼절차 중이다. 송중기는 지난 26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

송중기도 27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절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혼 조정은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부부가 협의에 따라 이혼을 결정하는 절차이며, 가사소송법에 따르면 재판을 통해 이혼하려는 부부는 원칙적으로 먼저 조정을 신청해야 하고, 조정 신청 없이 소송을 내면 법원은 사건을 조정에 회부해야 한다.

한류스타인 송중기와 톱여배우인 송혜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끈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고 현실에서도 연인 사이가 됐으며, 이후 2차례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하던 두 사람은 20177월 열애와 결혼 계획을 동시에 알렸다.

두 사람은 세계적인 관심 속에 같은 해 1031일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양측이 조정에 합의하면 확정판결과 같은 효력을 가진다. 조정에 성공하지 못하면 이혼 재판을 하게 된다.

▲ 톱스타 부부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에 안타까운 파경 / 사진=드라마 태양의 후예 캡쳐 더뉴스코리아

▲ 톱스타 부부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에 안타까운 파경 / 사진=드라마 태양의 후예 캡쳐 더뉴스코리아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바다의 산삼’ 해삼, 10만 마리 방류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