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지역아동센터 ‘아동 한마음 행사’성료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6/08 [13:12]

화순군, 지역아동센터 ‘아동 한마음 행사’성료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6/08 [13:12]

7일 화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화순군 지역아동센터아동 한마음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     © 화순투데이


화순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김지혜) 주관한 한마음 행사에 화순 지역 16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센터 종사자, 학부모 등 500여 명이 함께 했다.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명랑운동회, 경품행사 등 아이들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경기종목·OX게임·단체게임 등 재량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놀이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아이들이 뛰고 소리치며 신난 하루를 보냈다.

 

행사장을 찾은 구충곤 화순군수는 미래의 소중한 보배인 우리 아동과, 종사자들 모두 그동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껏 뛰어놀며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날이 되길 바란다아동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리겠다고 밝혔다.

 

김지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화순군의 후원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지역 내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아동 돌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아동센터는 맞벌이와 저소득, 다자녀 등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아동들이 건강한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교육·문화·정서 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화순군은 16개 지역아동센터에 390여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전국 초등학교 주변 8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안전점검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