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 성황리 종료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4/24 [16:45]

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 성황리 종료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4/24 [16:45]

 

▲     © 화순투데이


화순청년연합회가 주최
/주관하는 2019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가 지난 20일 부터 21일 까지 2일간 구충곤 군수, 강순팔 의장, 화순군의회 의원,을 비롯해 각 사회단체장과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 해 치러진 제52019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는 생활공예체험과 어린이를 위한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콘텐츠를 확충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특히 소무대 에서는 버스킹 공연을 비롯 바자회 등 부대행사를 준비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식전행사로 화순읍주민자치센터 난타공연팀과 화순에서 활동하는 화순군 문화관광해설사들의 합창공연으로 진행됐다.

문화관광해설사합창은 화순8경을 알리기 위해 개사한 노래를 선보여 관광객들에게 화순을 알리는데 한 몫했다.

 

▲ 이종백 회장     © 화순투데이


또 장기자랑과 초청가수 공연 등도 축제의 흥을 돋웠다
. 초청가수의 공연이 이어질 때면 흥에 겨운 어르신들이 어깨춤으로 화답한데다 일부 관람객은 무대 앞까지 나와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관광객 박모씨(광주광역시)"광주와 가까운 거리에 이렇게 좋은 꽃길이 있는 줄 몰랐다며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좋은 추억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종백 청년연합회장 은 "축제에 오신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 감사드리며 현장을 찿아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속에서 잘 마무리 됐다. 또 이번 축제로 화순을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으면 하는 바램이며 전국에서 알아주는 화순축제로 자리 잡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화순투데이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37명 검정고시 합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