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소방서,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화합한마당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4/19 [12:49]

화순소방서,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화합한마당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4/19 [12:49]

화순소방서(서장 김기석)와 화순군 의용소방대연합회는 419일 화순군수, 군의회 의장 및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6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내 잔디광장에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     © 화순투데이


이날 대회는 소방기술 경연을 통해 현장 대응능력을 배양하고 대원 상호간 화합과 자긍심을 드높이며 군민의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고자 마련됐다
.

 

1부 의용소방대 기술경연 대회에서는 개인보호장비 착용 릴레이 및 소방호스 끌기 등 소방기술 경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았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2부에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전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우수대원 30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 레크레이션 및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김기석 화순소방서장은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역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는 의용소방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화순군의 안전을 위해 힘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 연합회 27개대 600여 명의 대원들은 화재진압은 물론 산불예방순찰,벌집제거 등 생활안전구조,심폐소생술 보급활동, 화재피해 복구지원 등 재난으로 부터 시민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중이다.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기장군수 안하무인 군의원 질의 내내 버럭버럭 원천봉쇄 난장판 만들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