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전국산림경영인대회 개최 준비에 박차

전남도·산림경영인협회 등과 실무회의...성공적인 개최 방안 논의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3/13 [14:27]

화순군, 전국산림경영인대회 개최 준비에 박차

전남도·산림경영인협회 등과 실무회의...성공적인 개최 방안 논의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3/13 [14:27]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올 6월 화순에서 열릴 예정인 전국산림경영인대회 준비에 한창이다.

 

()한국산림경영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산림경영인협회 전남도지회가 주최하는 17회 전국산림경영인대회612일 부터 13일 까지 화순군 북면 금호리조트에서열린다.

 

이번 대회에 협회 회원과 관계기관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는 산림 경영인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임업 기술 교류, 임업인 소통의장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군은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6일 군은 2층 소회의실에서 군 산림산업과, 전라남도와 산림경영인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준비 실무회의를 열었다.

 

군은 생태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지역의 특산물 전시와 시음회 등을 통해 화순군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현장을 일일이 확인하고 산림경영인협회와 긴밀히 협조하고 있다이번 대회를 문화관광, 특산품 등 우리 화순의 매력을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화순 군립석봉미술관, ‘처음 봄(春)’ 전으로 봄맞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