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성,화순농협 조합장 출마 선언

농협이 아닌 조합원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농협 만들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2/16 [02:07]

조준성,화순농협 조합장 출마 선언

농협이 아닌 조합원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농협 만들터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2/16 [02:07]

조준성 전 화순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이 15일 화순농협 조합장 선거에 출마를 선언하는 출사표를 던지고 본격적인 세 몰이에 나서 주목을 끌고 있다.

 

화순의 토박이로, 농업의 선두 주자로 화순 농업을 이끌고 있으며, 확고한 리더쉽과 열정으로 화순군 생활체육의 기반을 공고히 다진 행정적 경험 등 여러가지를 두루 섭렵한 그이기에 세간의 관심은 더욱 집중되고 많은 군민이 결과를 지켜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은 그의 출마의 변 전문이다.

 

▲ 조준성 출마자     © 화순투데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농협 조합원 여러분!

 

오는 313일 치러지는 제2회 전국 동시 조합장선거를 맞아 화순농협 조합장에 출마한 진정한 농업인조준성입니다.

 

저는 화순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화순을 떠나본 적이 없는 토박이 농업인으로 화순 농업발전을 간절히 염원하는 소박한 꿈을 갖고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저의 꿈은 점점 실현되기 어려운 상황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저 출산 고령화 추세가 날로 심화됨에 따라 농촌 노동력은 눈에 띄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닙니다.수입 농산물이 판을 치면서 우리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지 못하는 억울한 상황이 더욱 굳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안으로 밖으로 위기에 직면한 우리 농업을 살려 화순농협을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만들기 위해 이번 313일에 실시되는 화순농협조합장 선거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농협 조합원 여러분!

 

저는 평생 동안 농사만 짓고 우직하게 살아온 농업인으로 친환경 농업을 현장에서 구현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우리 화순군에선 대단위 기계화 영농을 실천함으로써 농업 현장에서 터득한 경험과 경륜은 화순 농업인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번에 감히 화순농협 조합장 선거에 출마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같은 저의 경험과 경륜을 화순농협 조합원들과 함께 나눔으로써 화순 농협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 올리겠다는 굳은 결심이 섰기 때문입니다.

 

화순농협을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육성하기 위해서는 안으로는 농협의 본질에 충실하고, 밖으로는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농협이 하나로 똘똘 뭉쳐 조합원에게 필요한 사업을 중점적으로 펼치는 뚝심이 필요합니다.

 

지난 10여 년간 화순농협은 농협의 기본인 지도사업 보다는 유통사업에 주력하여 농민의 이익 보다는 농협의 이익을 추구하여 왔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농협 조합원 여러분!

 

이제는 바꿀 때가 됐습니다.

 

변화와 혁신으로 역동적이고 지속가능한 화순농협 발전을 위해 저 조준성은 농업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농협 조합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조합 경영에 적극 반영하여 화순농협을 반드시 전국 최고 농협으로 키우겠습니다.

 

조합원들의 소득 증대보다 중요한 사업은 없을 것입니다.

돈 버는 농업, 부자 조합원, 전국 최고의 농협을 만드는데 저 조준성의 땀과 열정 그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화순농협 조합원 조준성 올림

 

 

학력

호남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경력

) 화순군체육회 상임부회장

) 화순농협 조합원

수상경력

광주MBC 희망대상 사회봉사부문

화순군민의 상 새 일꾼상 부문

대통령(노무현)표창, 훈장 농업부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화순 군립석봉미술관, ‘처음 봄(春)’ 전으로 봄맞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