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선수권 입장권, 단체 구매 이어져

광주 장애인종합지원센터, 17일 입장권 단체 구매 협약 등

강성대기자 | 기사입력 2019/01/17 [18:25]

광주세계수영선수권 입장권, 단체 구매 이어져

광주 장애인종합지원센터, 17일 입장권 단체 구매 협약 등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1/17 [18:25]

세계수영선수권 입장권이 지난 2일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단체구매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 17일 오후 조직위 대회의실에서 (사)광주장애인종합지원센터 김갑주 센터장이 조영택 사무총장과 입장권 구매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용섭, 이하 ‘조직위’)는 17일 오후 조직위 회의실에서 입장권 구매를 희망한 장애인들과 입장권 단체구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각장애 1급인 김갑주 (사)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장과 회원 10여 명은 조직위를 찾아 올해 유일한 국제대회인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 입장권 100매를 구매하는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들이 구매한 개회식 입장권의 금액은 정상가격으로 총 600만원이지만 장애인 50% 할인율을 적용받아 300만원에 판매됐다.


특히 이번 구매는 (사)장애인종합지원센터에서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보고자 하는 장애인들이 직접 돈을 모아 구입한 것으로 시민들의 광주수영대회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조직위 조영택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단체구매에 대해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광주수영대회가 자랑스런 광주 역사에 기록될 수 있도록 대회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구매자 대표로 나선 김갑주 센터장은 “이번 수영대회가 우리지역에서 개최됨에 따라 장애인도 대회에 스스로 참여해 성공적인 대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단체구매는 지난 2일 ‘광주전남고씨종문회’에서 처음으로 500만원어치를 구입한 뒤 중국 쑨양 팬클럽 회원들이 200매, 그밖에 벨기에, 덴마크 등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단체구매 입장을 문의하는 등 단체구매 열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입장권은 대회 입장권 홈페이지(https://tickets.gwangju2019.com)를 통해 누구나 쉽게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입장권 구입과 관련한 문의는 입장권 고객센터(1599-7572)로 전화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곡성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춘양면, 합동 세배 행사로 따뜻한 새해 맞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