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의회,재발방지 약속 사과문 발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1/16 [11:12]

화순군의회,재발방지 약속 사과문 발표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1/16 [11:12]

▲     © 화순투데이


화순군의회가 최근 전국적인 뭇매를 당하고 있는 해외연수에 대해 좀 더 신중치 못하고 관행적인 일정으로 추진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사과문을 발표하고 향후 개선책을 마련 투명하고 실효적인 필요에 의해서만 해외연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사과문 전문이다.

 

 

사  과  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연초에 다녀온 저희 화순군 의원들의 국외연수로 인해 군민 여러분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국외연수를 좀 더 신중하게 추진했어야 했는데 매년 관행적으로추진해 왔다는 명분으로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이 이렇게 파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앞으로, 저희 화순군 의원들은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국외연수 관련 개선책을 마련하겠습니다.

 

국외연수 심의위원회를 그동안 민간위원 3명과 군의원 2명 등 5명으로 운영해 왔으나, 전원 민간위원 5명으로 운영하여 실질적인국외연수 심사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국외연수 결과를 군민에게 투명하게 공개하여 군민과 함께 공유하고 국외연수의 내실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실효성이 적은 국외연수는 가지 않겠습니다. 반드시 가야 할 국외 연수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에 군민들께 알리고 사후평가를 받겠습니다.

 

군민여러분!

 

비가 온 뒤 땅이 더 단단해지듯이 이번 일을 계기로 군민의 대의 기관인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것이며,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군민 여러분의 곁에 있는 화순군의회로 거듭 날 것을 다짐합니다.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2019. 1. 15.

 

화순군의회 의원 일동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청풍 화학산 고산 철쭉제 열린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