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수림정’, 화순전남대병원에 5천만원 기부

“국제적 암특화병원 발전 후원” 장학기금 제공 등 나눔 앞장도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1/03 [17:34]

화순 ‘수림정’, 화순전남대병원에 5천만원 기부

“국제적 암특화병원 발전 후원” 장학기금 제공 등 나눔 앞장도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1/03 [17:34]

화순읍내의 한정식 식당인 수림정의 박정덕(54) 대표가 5천만원을 화순전남대학교병원(원장 정신)에 기부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 후원금 전달 박정덕 대표(좌측서 네번 째)     © 화순투데이


박 대표는 최근 병원을 방문
, 정신 원장에게 발전후원금 증서를 전달했다.

 

박 대표는 후원금 전달식에서 화순전남대병원이 국제적인 암특화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는 걸 지켜보며,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병원의 발전상에 힘입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도 받았다. 세계일류병원으로 더 한층 도약해 나가길 기원하는 소망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997년 문을 연 수림정은 후한 인심과 함께 정갈하고 푸짐한 메뉴를 선보여, 남도의 맛집으로 이름높다. 박 대표는 형편이 어려운 환자를 돕고 지역 인재를 키우는 데 앞장서고 있다.

 

불우환자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화순전남대병원에 500만원을 기부했으며, ()화순장학회에 매년 장학기금도 기탁하고 있다.

 

정신 원장은 정성스럽고 맛있는 음식으로 지역민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숭고한 뜻에 감사드린다그 열정을 이어받아 최상의 진료·연구·교육에 힘쓰겠다. 암치유와 암정복을 위해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전국 초등학교 주변 8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안전점검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